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고객의 인식 파악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는 결국 소비자 인사이트 Consumer Insight가 열쇠인 것입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얻어진 소비자 인사이트는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쇼핑, 결국 소비자 인사이트 확보의 중요 방법
미미한 차이를 보이는 제품 및 브랜드사이에서 상품의 품질과 함께 고객 만족과 감동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지갑을 열게하는 중요사항입니다. 기업이 소비자의 입장을 이해하기란 어렵기에,
실제 소비자가 직접 고객이되어 고객입장에서 매장을 방문, 고객들이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통해 매장의 서비스나 상품 평가 및 고객 만족도를 파악해 내는 것이 미스터리쇼핑입니다.
미스터리 쇼핑은 철저하게 고객, 소비자의 입장에서 판단, 평가하여 기업에 반영하기 때문에 기업의 마케팅 및 제품 평가에 유용하여 마케팅에서실제 성공사례를 보이고 있어 현재 한국내에서
활동 중인 국내외 기업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진출 예정 기업 및 창업 준비 중인 기업에도 마케팅에실질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 및 고객 감동 실현 방법. 미스터리 쇼핑에 있습니다.
미스터리 쇼핑은 고객을 이해하고, 자사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상태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경쟁사 동향 및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파악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운영능력으로 이미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이끌어 낸 SMK는 전문화된 미스터리 쇼퍼들을 운영, 고객의 입장으로 판단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아래 내용과 관련된 데이터 분석, 활용하여 마케팅 전반 활동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SMK의 Mystery Shopping 은 효과적 마케팅 방안 수립 및 시장 내 활동에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고객의 인식 파악
고객의 NEED 파악
경쟁사 제품 및 서비스 상태 파악 및 비교
매장 운영 실태 점검 및 만족도 확인
직원의 세일즈 기술 및 제품 구비 등
제품 구매 관련 사항 파악
고객 응대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품질 파악
SMK의 전문화된 미스터리 쇼퍼들의 활동으로 클라이언트는 아래와 같은 SMK의 장점을 이끌어내어 제품 및 영업 실적 증가 및 시장 내 점유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MK가 제공하는 미스터리 쇼핑, 고객만족에서 기업성공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이루어지는 평가
고객의 충성도 향상 및 브랜드이미지 상승
매장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지속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로
우월한 매장 운영 가능
문제점과 개선점 확인 및
개선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고객 구매증가 및 만족도 지속
잠재 고객 활성화 및 성장 잠재력 개선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