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MK'S SALES TRAINING

세일즈 트레이닝 프로그램

Junior Sales Consultant Training

수입 자동차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세일즈 컨설턴트에 대한 기본 교육으로 수입 자동차 영업사원으로서 반드시 이수 해야 하는 과정이다.

교육목적

  • 수입 자동차에 이미 입사한 신입사원 대상으로 제품과 세일즈스킬을 교육한다.
  • 수입 자동차 영업사원으로서 수입 자동차 브랜드와 역사에 대해 안다.
  • 고객만족과 고객응대를 위한 기본적 행동과 소양을 갖춘다.
  • 수입 자동차 Sales Process를 숙지하고 영업을 위한 영업력을 익힌다.

교육 내용

  • 제품 교육

    • - 수입 자동차의 역사와 철학
    • - 금융상품 소개
  • 수입자동차의 특징

    • - 세일즈 컨설턴트로서의 비전
    • - 국내 수입차시장 전망 및 딜러십의 경쟁력
  • 수입 자동차 세일즈프로세스 소개

    • - Role play : 영업사원 상담 평가
    • - 세일즈프로세스 교육
  • 미스터리쇼핑 분석

    • - 전시장 관리
    • - 고객접견 및 상담
  • 고객만족 및 CS/Behavior

    • - 고객 만족과 고객의 예절
    • - 세일즈 매너와 고객 접견 방법
  • 가격협상

    • - 디스카운트에 대한 문제점
    • - 가격 네고세이션
  • 판매기법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방법

    • - 판매원칙 및 구매심리 분석
    • - 계약 유도와 상담술
교육 대상자 교육 기간 일시 장소
대학생 및 21세 미만 1개월 TBD 교육 연수원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ceptionist Training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바르게 응대를 하기 위한 리셉션 소양 교육 및 방문고객 데이터 관리하기 위한 교육이다.

교육목적

  • 전시장 전화, 방문, 시승, 계약, 출고 등을 현황으로 관리 및 데이터 분석
  • 전시장 방문 고객의 바른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이미지 점검
  • 고객 초기 대응의 중요성 강조

교육 내용

  • 미스터리쇼핑 분석

    • - 전시장 관리
    • - 고객접견 및 상담
  • 고객 만족과 고객 접견 방법

    • - 인사법 및 이미지 코칭
    • - 전시장 관리(고객접견, 고객 음료제공)
  • 고객만족 및 CS/Behavior

    • - 고객 만족과 고객 예절
    • - 세일즈 매너와 고객 접견 방법
  • 리셉션 관리업무 (방문고객 현황관리)

    • - 방문고객, 전화방문, 계약, 출고 관련 보고서 작성
    • - 전시장 현황관리요령 및 데이터 작성보고
교육 대상자 교육 기간 일시 장소
전국 딜러 리셉션 대상 3일 TBF 교육 연수원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ales Manager Training

전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관리자로서의 리더십과 영업사원들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및 실적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교육이다.

교육목적

  • 수입 자동차 지점장으로서 역할과 임무를 정확히 숙지한다.
  • 전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관리자로서의 현황과 데이터를 숙지한다.
  • 영업사원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및 코칭으로 영업력을 향상시킨다.
  • 고객 만족을 위한 관리 능력 및 경쟁력 있는 전시장을 유지관리를 교육한다.

교육 내용

  • How to lead sales persons
  • How to get customer data base in the territory
  • How to coach sales person
  • How to provide motivation for discouraged sales persons
  • How to get excellent sales person candidates
  • Stock control
  • MBO (Manage By Objectives)
  • Feedback of Dealer report and discussion about improvement
교육 대상자 교육 기간 일시 장소
현역(예비)지점장 1주 TBD 장소 미정 (호텔)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