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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K'S SALES TRAINING

자동차딜러 아카데미 커리큘럼

세일즈 프로세스

교육과목 무엇을 배울 것인가 교육목표
  • 1. 세일즈 프로세스
  • 2. 고객 최초 접견
  • 3. 고객 니즈 파악
  • 4. Sales Skill Up Training
  • 5. 계약유도-클로징 화법
  • 6. 클로징 멘트 10가지
  • - 세일즈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 세일즈 컨설턴트의 기본의 세일즈 프로세스이다
  • - 고객접견 시 고객 심리파악
  • -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아내고 구매권유
  • - 바이모티브 찾기
  • - 성공적인 상담과 실패한 상담 사례
  • - 판매원칙 및 구매심리 분석
  • - 계약유도 요령 및 상담술
  • - 세일즈 프로세스를 통해서 차량을 계약하는 방법을 숙지
  • - 자동차 딜러 아카데미에 지원한 지원자 대상으로 제품과 세일즈스킬을 교육한다.
  • - 고객만족과 고객응대를 위한 기본적 행동과 소양을 갖춘다.
  • - Sales Process를 숙지하고 영업을 위한 영업력을 익힌다.

과제물 : 국가별 브랜드 파악, 수입차 모델별 숙지

Mission : 교육 목표 정하기, 팀별 토론을 통해 얻는 것, 교육을 통해 얻을 것

판매조건상담 및 가격네고

교육과목 무엇을 배울 것인가 교육목표
  • 1. 견적서 작성하기
  • 2. 계약서 작성하기
  • 3. 계약 상담의 주의사항
  • 4. 계약상담을 위한 4단계 프로세스
  • 5. 협상(네고세이션)
  • 6. 계약을 방해하는 요소 극복하기
  • 7. 클로징의 화법

가격협상

  • - 디스카운트에 대한 문제점
  • - 가격 네고세이션

판매기법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방법

  • - 판매원칙 및 구매심리 분석
  • - 계약 유도와 상담술

클로징 : 성공적인 계약을 위한 화법

  • - 영업사원으로서 로열티를 갖게 하고 판매 증가를 위한 영업 표준 활동을 제시한다.
  • - Sales Process를 리뷰하고 영업을 위한 영업력을 향상 시킨다.
  • - 상담의 최종은 계약으로 고객으로부터 어떻게 계약을 이끌 것인가?
  • - 계약절차에 따른 주의사항

과제물 : 견적서 만들기

Mission : 계산기 준비, 브랜드별 견적서 작성

고객 발굴 및 사후 관리

교육과목 무엇을 배울 것인가 교육목표
  • 1. 고객관리 프로그램
  • 2. CRM이란?
  • 3. 고객관리와 판매증가
  • 4. 고객관리 없이는 판매도 없다.
  • 5. 표준활동과 고객관리
  • 6. 판매왕의 다이어리와 데이타베이스 분석
  • 7. 경쟁력 있는 고객 관리 및 DB 구축
  • - 고객만족과 고객응대를 위한 행동과 고객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세일즈 코칭 한다.
  • - 고객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인증사원으로서의 자격을 제공한다.
  • - 인증사원의 목표와 실적을 관리하여 판매 증대를 기여한다.
  • - 고객관리가 곧 판매 숫자와 연관됨을 실무교육을 통해 이해함
  • - 고객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 - 판매증대를 위해서 효율적인 CRM관리
  • - SC에게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한 세일즈코칭과 판매 증대를 위한 강화 교육이다.

과제물 : 미스터리쇼핑 체험하기

Mission : 영업사원 파일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