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MK’S BUSINESS

사업영역

MARKETING RESEARCH

APPROACH WITH OBJECTIVE AND SYSTEMATIC METHODS
Sales Master Korea는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환경 분석부터 효과적 수행 및 평가를 총 망라하는 토탈마케팅 리서치를 실시합니다.
  •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환경 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수행에 관련된 전반적 전략 제시 및 평가
  • 경쟁사의 동향, 성공 및 영업 전략, 기업 운영 행태 분석
  • 제반 사항과 관련된 교육 및 마케팅 정보 제공

MYSTERY SHOPPING

EXPERIENCE AND KNOW-HOW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 및 글로벌 영업 지침과 CI에 맞는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등급 기업체 대상 미스터리쇼핑 수행 최대 경험 활용
  •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구성된 전문가의 평가
  • 철저하고 객관적인 증거 및 자료 분석
  • 고객 입장 및 눈높이로 제시하는 공정하고 정확한 데이터제시

TRAINING AND CONSULTING

APPLYING THE BEST ALTERNATIVES AND DETAILED PLANS ESTABLISHING CLIENTS’ SUCCESS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맞춰 SMK는 기업의 생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를 분석하고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함께 연구합니다.
  • 클라이언트사의 교육 및 개선안 제시
  •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을 통한 기업 마케팅 전략 수립
  • 판매 전략 및 분석
  • 클라이언트의 특정 요구를 반영한 맞춤식교육 컨설팅 진행

DEALER EDUCATION FOR THE AUTO INDUSTRY

독일 리서치 회사로부터 교육, 브랜드에 맞는 교육 진행, 경쟁사관련 자료 조사, 비교 및 분석, 관련업계의 경력을 통한 최선의 딜러 및 영업 사원 교육은 SMK의 큰 장점입니다.
  • 독일 Mercedes Benz, BMW 등 세계 최고 기업의 노하우 전수
  • 2007년부터 딜러 영업 부분 교육 30차례 이상 진행 중
  • 기업체 임원 교육(대표이사 컨설팅, 본부장 및 지점장 교육)
  • 영업점 직원의 스탠다드 업무 매뉴얼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