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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K'S SALES TRAINING

SMK 교육 프로그램

직무 역량 강화, 리더십, 세일즈 딜러 아카데미, 동기부여, 세일즈 스킬

세일즈 교육

  • - 마음을 이끄는 세일즈 화법정리
  • - 영업 역량 강화, 영업의 노하우
  • - 프로세일즈 교육 및 전략적 영업역량
  • - 과학적 영업스킬
  • - 클로징

신입사원 교육

  • - 변화와 비전찾기, 직원의 가치관
  • - 똑똑하게 일하는 법, 미루는 습관 정리
  • - 기업이 요구하는 핵심 인재는?
  • - 계획세우기, 목표 달성하기
  • - 선배가 걸어온 조언

리더십

  • - 비전과 전략 수립, 100년 기업의 특징
  • - 기업 성장에 필요한 리더십 스킬
  • - 동기 부여, 팔로우십
  • - 조직 혁신·조직관리·위기경영
  • - 유능한 리더와 성과있는 직원

팀장 리더십

  • - 팀에 맞는 리더십, 핵심팀장 업무분석
  • - 팀장의 역할과 자기관리법, To Do List
  • - 팀장 경영능력(전략, 전술) 문제점 찾기
  • - 계획과 목표세우기, 파일 만들기
  • - 팀장의 성과측정

CS 교육

  • - 나비효과-나로부터 시작된 변화
  • - 고객만족도 조사
  • - CRM 개발
  • - 경쟁력 있는 고객응대와 고객감동
  • - Customer delight (고객감동)

이미지 메이킹

  • - 나의 경쟁력 진단, 이미지 분석
  • - 고객만족, 친절도 조사
  • - 글로벌 매너, 비즈니스 매너
  • - 커뮤니케이션, 대화법
  • - 서비스 행동 분석 및 효과적 대응
  • -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MOT분석

협상

  • - 성공한 협상이란?
  • - 협상의 신
  • - 기업의 이윤추구와 수익성 향상을 위한 협상기술
  • - 세일즈 협상, 비즈니스 협상, 구매협상, 가격네고
  • - 거래처와 협상, 이기는 협상, 성공하는 협상
  • - 협상 10계명

직원 성향 검사

  • - 인성검사를 통한 최적의 업무효율 증대
  • - 성향과 개성에 따른 대인관계
  • - 나와 다른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
  • - 성격유형과 진단, 나의 성격과 장점 및 특징
  • - 가치관에 따른 업무효율능력
  • - 고객 10인 10색, 게임을 통한 고객의 유형별 대응법
  • - 분석파일 파악하기

자기개발

  • - 지식을 도구로 사용하기
  • - 성공하는 태도, 시간을 마스터하라
  • - 실행의 힘
  • - 분석의 달인 실행에 선수
  • - 문제해결 및 의사결정 능력

청소년 리더십

  • - 성공하는 태도, 실행하는 힘은?
  • - 좋은 습관의 기적
  • - 지식을 도구로 사용하기
  • - 플랜A와 플랜B
  • - 미래를 위한 준비, 꿈과 미래에 대한 과정과 준비
  • - 동기부여와 나의 목표
  • -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대학교 특강

  • - 대학특강, 성공을 위한 마음
  • -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 창조적 인재
  • - 글로벌 마인드와 비즈니스 스킬
  • - 경쟁력과 문제해결
  • - 나의 목표 세우기 및 달성하기
  • - 사회를 향한 나의 준비
  • -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