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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K’S BUSINESS

리서치조사영역

모니터링 리서치

비즈니스 영역 및 조사 대상에 맞춘 최적의 조사 기법을 적용,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정성조사 (Qualitative Research) 정량조사 (Quantitative Research)
직접 소통으로소비자 인사이트 Customer Insight, 고객을 이해하다.
- 개별 혹은 그룹별 심층 면접 조사, SNS, 온라인 블로거
다수의 고객에게많은 질문을 던지다.
- 개별 면접 조사, 전화조사, 온라인조사, 패널조사, 미스터리쇼핑, 우편조사
Exploration(시장 및 고객 탐색) Evaluation(마케팅 전략 실시 후 평가) Creation(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 전략 창조)

리서치 조사 영역

Marketing Research 마케팅 리서치

  • - Customers 고객 대상
    • Mystery shopping, 제품 관련 조사,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 - Copperates 기업대상
    • 고객 지향도, 대리점 고객 만족도, 협력 업체 만족도,
      직원 만족도

Brand Stategy 브랜드 조사

  • - Brand awareness 브랜드 인지도
  • - Brand concept 브랜드 컨셉
  • - Brand positioning 브랜드 포지셔닝
  • - Brand management 브랜드 관리

Company Competitiveness 기업진단조사

  • - 기업 이미지 CI (Company Image) 진단
  • - 근무 만족도 및 근무 환경 진단
  • - 조직 시스템 진단
  • - 기업 문화 진단

Mystery Shopping 미스터리쇼핑

  • - 신제품 개발 및 출시에 관계된 고객 반응 조사
  • - 초기 시장 수요 리서치
  • - 관련 상품 선호도 리서치
  • - 광고 및 미디어 반응 조사